[태국 방콕 여행 ep.5] 태국의 센트럴파크 룸피니 공원에서 요가 배우기
[Day4 요약]
룸피니 공원 요가 클래스 > 해장국수 > 카오산로드(ep.4 참조)
#태국 방콕 요가 클래스
넷째 날 아침 일찍 Airbnb 앱에서 예약해둔 태국 방콕 요가 클래스에 참여하였다.
리뷰가 좋은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거라고 기대도 되었고 친구도 사귀기 좋을 거 같았다.
참여해본 결과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점은 두 가지였다.
1. 여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
2. 혼자 여행을 와도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태국 방콕에 혼자서 별다른 계획 없이 방문하게 된다면 이 프로그램을 참여해 보는 것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아래에는 요가클래스에 대한 상세한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였다.
1. 요가 클래스에 대한 소개
- 요가 클래스 신청은 Airbnb에서 하였다. (하단에 link를 첨부하였다.)
- 우리를 반겨주신 호스트님은 Sung님 이었고 클래스를 진행하시는 호스트님이 두분이시고 번갈아가면서 진행하시는 듯 했다. 호스트님은 IT개발자인 남편과 함께 방콕으로 와서 3년째 거주중이라고 하셨는데 그런 라이프스타일이 멋져보였다.
- 요가클래스가 진행되는 룸피니공원은 방콕에서 가장 큰 공원이라고 하는데 우거진 나무들과 호수 그리고 왕도마뱀...이 있었으나 조용하고 시원한 아침공기와 함께 요가 매트에 앉아있을 때 너무나 힐링되는 공간이었다.
- 가장 좋았던 점은 낯선 공간에서 여행중에 나도모르게 긴장된 몸과 마음을 풀어주는 시간이 되었다는 점이다.
- 또 너무 힘든 동작도 너무 쉬운 동작도 아니어서 운동하는 기분도 나면서 피로도 풀리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다.
- 제일 좋았던 시간은 사실 눈에 물수건 덮고 누워있을 때...(그대로 잠들고싶었다.)
- 그리고 좋았던건 친구들 사귀기 좋은 환경(독일 친구가 시간 괜찮으면 같이 놀자고 했는데 Doc과 Liu랑 카오산로드를 가기로 해서 미안하다고 함..)
+ 호스트님이 추천해주신 해장국수집은 아래에 자세한 정보를 적어두었다.
2. 해장국수(Chuan Sawoei)
- 구글 평점 3.7점(구글 평점은 의외로 좀 낮았다.)
- 위치는 Sala Daeng BTS Station 바로 앞
- 가격은 완전한 로컬 가격
- 옥수수면 같은 면에 게살이 들어간 담백하면서 매콤한 육수
- 해장국수로 추천받은 이유가 이해가는 시원함.
공원에서 즐기는 아침 요가 - Airbnb
방콕 - Our practice will take place in a quiet corner of Lumphini Park, right in the center of Bangkok. We will start the session with meditation and Pranayama (breathing exercises), moving on to asana flows. During the retreat, we will be performing hea
www.airbnb.co.kr